RAON

5월 스케줄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아가일 그레이~~~♡♡♡♡♡ 이**** DATE 2020-12-31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어머나~~~~♡♡연말 마지막날까지 감동이네요.개인적으로 패턴들어간 옷은 입지 않는 한사람예요. 컬러풀옷도 입지않는 블랙빠였는데 라온님 만나고 블랙빠에서 비비드 컬러풀빠로 바뀌었고 이젠 패턴세계에 입성하네요.길이도 두께도 아주 적당하고 그레이와 옐로우의  조합이 정말 은은합니다.아이보리도 구매하고픈데 ㅜㅜ품절이네요.아쉬워요.그나저나 라온님의 고객에 대한 사랑을 그대로 보여주는 옷들입니다. 라쿤 바지아이보리와 아가일 그레이 입으니 날씬해 보여요.정말 신기하네요.라쿤바지도 두툼한데 입으면 엉덩이도 아랫배도 날씬해 보이고 가디건도 분명 두툼한데 여리해 보이네요.정말 신기하고 기분좋은 옷입니다.

아!그리고 라온님 연말 서프라이즈 선물 넘넘 감사해요.이리도 신경써주시니 오늘 정말 감동 그 자체예요.연말 선물 넘 넘 감사해요.큰 선물에 오늘 하루 너무 행복했답니다. 쇼핑몰서 이런선물 받기는 첨이라 눈물이 글~썽!

라오님 건강회복하시구 라온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 2021새해엔 더 더 더 대박나세요.마지막사진 선물 감사해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IMG_20201231_2.jpg , IMG_20201231_3.jpg , IMG_20201231_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