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ON

5월 스케줄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아름다운 옷이네요. 이**** DATE 2020-10-26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첨엔 캐주얼한 느낌으로 입으려고 그레이를 사려고 했다가 블루계열에 어느정도 원단 좋고 컬러 마음에드는 코트를 찾기가 힘들어서 블루로 했어요.

열어보고 나한테 안어울리는 블루인가 했는데 그냥 보는거랑 입어보는거랑 다르더라구요. 컬러 고급지고 예뻐요.
아주 심플한 디자인인데 걸쳤을때 몸을 따라 흐르는 곡선이 우아하고 아름다워요. 아마도 캐시30%넣고 두께를 얇게 뺐기 때문에 코트이면서도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드레이프가 지는게 아닐까 싶어요.
허리끈 하면 엄청난 가오리 핏이기 때문에 팔부분 활동성이 그리 편하진 않아요. 전 불편해도 이쁜게 장땡이고 이런 아방한 스타일 좋아해서 묶고 입기도 할것 같아요.
시중에 노카라 코트 많지만 소재랑 팔부분 패턴으로 결과물은 완전 다른 클래스 코트구나 하는 생각...
나이들면서 겨울옷은 가볍고 좋은소재만 집착해서 사게되는데 그런면에서 다자인 컬러까지 소장가치 있는 코트예요.
아 그리구 첨에 밑단이 조금 구겨져와서 다음날 스팀하려고 보니 그냥 펴져있었어요. 얇아도 구김걱정 별로 없을 것 같아요.
후기 잘 안쓰는 편인데 코트를 예상보다 빨리 받아서 써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3F5C931-CFA8-4B63-9C16-E369482F54A1.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