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ON

3월 스케줄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직진 사이즈팁 ^^ 최**** DATE 2020-03-27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직진을 빠진보다(그러나 빠진애찬론자) 더 많이 입고 다니는 요즘입니다.

저는 167센치, 몸무게 54-55키로 인 아주 알이 꽉찬 55 사이즈 몸입니다.

슬랙스는 평소에 M을 즐겨입고 청바지는 좀 타이트하게 입는걸 좋아하여(늘어나는 것을 감안) S 를 입습니다.

직진같은 경우 처음 착용했을때는 골반에서 으앜 이거 잠기려나 했지만 타이트하게 잠기고, 한두번 입으면 제 몸에 맞게 딱 사이즈 조절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좀 타이트하게 입어도 절대 불편하지 않아요..  

종아리 핏이 완전 예쁘게 빠졌고, 중청의 워싱은 허벅지 안쪽이 진해지면서 허벅지 안쪽살도 커버해줍니다.

제가 종아리가 짧고 두꺼운 스탈인데, 직진 입으면 그냥 종아리도 지~~~익진...^^

허벅지 안쪽살이 많은대신 허벅지가 긴편이고, 종아리는 두껍고 짧은 체형을 가진 꽉찬 55도 직진 S 딱입니다 ^^ (셀프디스가 아니고 현실임)

그리고 살짝 보이는 야상은 시크한 라온표 카키 야상입니다. 캐주얼하게 자주 잘 입고 다닙니다.

봄이라 밝고 튀는 상의에 걸치고 싶은데 아직 코디 실력이 부족하여 톤다운된 상의에 주로 매치시켜 입습니다.

원단부터 마감, 디테일까지 버릴게 하나도 없어요... 어떻게 이렇게 만드시지? 좀 싱기방기^^;;

원래 프로는 이런건가요?? ㅋㅋ


오늘은 비오는 데님데이~ 예이~ 

모두 건강조심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CBB24FE8-4BB1-491C-BD82-000B0FCE7E02.jpeg , CF257FF9-60A9-432D-95D0-F5ED7F7371F1.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